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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서비스 규정
다음의 서비스 규정을 확인하신 후 서비스 접수 및 상담을 해주시면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 

- 품질보증기간(1년)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(하드웨어) 고장인 경우로 당사에서 판매한 고유 모델
단, 소모품의 경우 품질보증기간 (1년)을 적용하지 않음.
예) 아답터, 마우스, 리모컨등 DVR 및 카메라 부속품 등

- 수리후 동일 제품에서 3개월 이내에 발생하는 동일증상, 동일 부위 일경우 무상으로 처리

 
 
 
- 품질 보증 기간(1年)이 경과 된 이후 발생한 성능 또는 기능상의 고장
- 제품 구입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성능 또는 기능상의 고장
- 당사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, 성능,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된 고장
- 사용 전원의 이상에 의한 고장
- 접속기기의 이상에 의한 고장
-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하여 발생되는 고장
- 사용자의 작동미숙(펌웨어 업그레이드 등)으로 발생하는 경우
- 시리얼 미 부착 제품(정상적인 유통경로를 거치지 않은 제품)
- 천재지변(화재,지진,수해, 낙뢰 등)에 의한 고장
 
 
 
서비스 요금은 출장비, 부품비, 기술료를 합한 금액으로 구성되며, 각 요금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- 출장비 : 당사 직원이 고객을 직접방문할 경우 받게 되는 요금으로 출장 거리에 따라 책정된 금액
- 부품비 : 부품의 성능 불량, 파손, 마모, 분실시에 교체되는 신규 부품의 가격
- 기술료 : 제품을 점검하고 수리하는데 소요되는 공임으로 수리 난이도에 따라 책정된 금액